[이번주 전시&박람] 17일 코엑스 '제18회 대한민국교육박람회' 등

김현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7 17:06:14
  • -
  • +
  • 인쇄
◇ 제18회 대한민국교육박람회
·장소 : 서울 코엑스
·날짜 : 2021년 5월 17일(월) ~ 19일(수)

'제18회 대한민국교육박람회'가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3일간 진행된다.

국내·외 교육관련 250개 기업이 참가하는 이번 교육박람회는 '교육이 미래다'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교육과 기술이 융합된 에듀테크와 미래 교육의 방향성 등을 제시한다.

에듀테크 분야의 첨단기술과 스마트스쿨, 인공지능(AI), 빅데이터, VR/AR 등 미래형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밖에 온라인 해외수출 상담회와 현장 라이브 스트림등을 통해 국내외에 걸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 (http://www.educationkore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1 호텔쇼 (2021 대한민국숙박산업대전)
·장소 : 서울 코엑스 C홀
·날짜 : 2021년 5월 17일(월) ~ 19일(수)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산업 전문 전시회인 '2021 호텔쇼'가 17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200개사, 50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호텔쇼에서는 국내 기술로만 구현된 스마스 미래 호텔 공간인 'K-smart Hotel'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전시품목은 △객실용품 △호텔IT/솔루션/전자제품 △호텔 투자&개발·운영 △건축/리모델링/인테리어/익스테리어/가구 △위생/욕실 기자재 △냉˙난방 공조시스템 △레스토랑/바 용품 △썸머 카페 페스티벌 등이 있다. 호텔·숙박산업 전문 콘퍼런스도 개최되며 수강료를 결제해야 한다.

대한민국 맥주산업박람회와 동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 (http://www.hotelsh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3회 대한민국맥주산업박람회
·장소 : 서울 코엑스 C홀
·날짜 : 2021년 5월 17일(월) ~ 19일(수)

6개국 130개 맥주관련회사가 참가하는 '제3회 대한민국맥주산업박람회'가 오는 17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맥주 재료부터 양조 설비, 유통, 교육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맥주 산업 밸류 체인의 모든 것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국과 중국, 스페인, 독일, 프랑스 등 6개국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맥주의 라벨 디자인과 캔·병 등의 포장 기술에 대해서도 집중 조명한다. 이 때문에 '디자인·패키징 포럼'과 '맥주 디자인 어워드'도 함께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https://www.beerexp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1 경남관광박람회
·장소 : 창원컨벤션센터
·날짜 : 2021년 5월 20일(목) ~ 22(토)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2021 경남관광박람회'가 오는 20일부터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100개사 300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전국 26개 지자체, 해외 11개 국가가 참가해 우수 관광지와 관광 상품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1일 생활권으로 당일여행이 가능한 지역에서 우수한 관광자원을 소개한다.

주요 전시분야는 △관광 △역사 △문화 △교육 △축제 △숙박 △교통 △기념품 △스포츠 관광 등이 있다. 그밖에 관광분야 취업지원 프로그램과 온라인 바이어 상담회 등도 함께 개최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 (https://www.gnt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

뉴스트리 SNS

  • 뉴스트리 네이버 블로그
  • 뉴스트리 네이버 포스트
  • 뉴스트리 유튜브
  • 뉴스트리 페이스북
  • 뉴스트리 인스타그램
  • 뉴스트리 트위터

핫이슈

+

Video

+

ESG

+

이재용 동생 이서현, 삼성물산 사장으로 경영복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동생인 이서현 삼성복지재단 이사장이 삼성물산 사장으로 경영 일선에 복귀한다.삼성물산은 29일 이서현 삼성글로벌리서치

소 배설물로 고체연료 만든다...수질오염과 탄소배출 감축 기대

소 배설물(우분)로 고체연료를 만들어 열병합발전에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환경부는 29일 오후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으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24

대한항공, 38년만에 안전유니폼 교체...친환경 소재 사용

대한항공이 안전한 일터를 조성하고 직원들의 효율적인 업무를 돕고자 안전 현장유니폼을 새롭게 바꾼다고 29일 밝혔다.대한항공이 유니폼을 바꾼 것

삼성전자 '상생협력데이' 개최...한종희 부회장 "지속성장 기반 확보해달라"

삼성전자가 '2024년 상생협력데이'를 개최했다.28일 경기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상생협력데이'에는 한종희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을 비롯해 삼

카카오, 정신아號 공식출범..."AI 중심 신성장동력 확보하겠다"

임기를 마친 홍은택 카카오 대표가 떠나고 정신아호(號)가 돛을 펼쳤다.카카오는 28일 오전 제주도 카카오 본사에서 29기 정기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

SK이노베이션, 박상규 신임 대표이사 선임

SK이노베이션이 28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제17기 정기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박상규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TECH

+

LIFE

+

순환경제

+

Start-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