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전시&박람] 3일 벡스코 '2021 코리아 캠핑카쇼' 등

김현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6-01 07:00:03
  • -
  • +
  • 인쇄
◇ 2021 코리아 캠핑카쇼
·장소 : 벡스코
·날짜 : 2021년 6월 3일(목) ~ 6월 6일(일)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유일의 캠핑카 단독 전시회 '2021 코리아 캠핑카쇼'가 오는 3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캠핑카 및 캠핑용품 관련 업체 50개 업체가 400여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주요 전시품목은 △카라반/트레일러 △캠핑카/모터홈 △캠핑카 용품 △관련 액세서리 및 부품 △RVING 등으로 다양한 캠핑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캠핑카는 물론 기동성 및 실용성을 겸비한 1t 캠핑카, 업무와 휴식을 겸할 수 있는 이동 업무용 차량, 미래지향적인 레저차량(RV) 등이 소개된다.

행사 입장료는 현장등록시 5000원이며, 고등학생 이하는 무료 입장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www.campingcarsh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1 제주카페스타
·장소 :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날짜 : 2021년 6월 3일(목) ~ 6월 6일(일)

제주 도내 유일의 카페 산업관련 박람회인 '2021 제주카페스타'가 오는 6일부터 4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5회차를 맞이한 제주카페스타는 커피 산업 분야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업체가 참가해 빠르게 변하는 카페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주요 전시품목으로는 △커피 △차 △원부자재 및 머신 △제빵/디저트 △로컬푸드 △음료 및 주류 △라이프스타일 △창업/프렌차이즈 등이 있다.

제주카페스타는 '노 플라스틱'(No-Plastic)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주 해안가의 플라스틱쓰레기를 줍는 언택트 플로깅 캠페인과 함께 박람회장 내 1회용 비닐봉투를 미제공, 개인 텀블러 세척 공간을 마련해 일회용품을 최소화하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너와내가 GREEN제주'라는 친환경관에서는 생분해성 재료인 풀을 원료로 한 빨대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컵홀더 등 카페 관련 친환경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www.jejucafesh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1 온라인 보충역 산업기능요원 채용박람회
·장소 : 홈페이지(http://www.jobplusarmy.com)
·날짜 : 2021년 6월 1일(화) ~ 6월 14일(월)

'2021 온라인 보충역 산업기능요원 채용박람회'가 오는 1일부터 2주간 온라인에서 개최된다.

병역지정업체와 보충역 산업기능요원 편입 희망자 간 온라인 만남의 장을 조성하여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중소기업 구인난 해소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상황을 맞이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온라인 박람회 참가기업에게는 병역지정업체 평가시 가점 부여, 참가기업 채용공고 노출 및 온라인 입사지원자 일괄 관리 및 안내, 지원 서류 파일 및 사전 셀프 면접 동영상 파일관리 및 개별안내, 요청기업에 한해 온라인 입사 지원자 중 1차 면접 대상자 화상면접 지원, 참가 구직자 사전온라인 매칭 및 컨설팅서비스 실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박람회 신청 마감은 5월 2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www.jobplusar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3회 더기프트쇼
·장소 : aT센터
·날짜 : 2021년 6월 4일(금) ~ 6월 6일(일)

소상공인들의 비즈니스 플랫폼 제공을 위한 '제3회 더기프트쇼'가 오는 4일부터 3일간 aT센터에서 개최된다.

봄축제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약 200개 업체가 참가했다.

주요 전시품목은 △리빙&키친 △디저트&푸드 △뷰티&헬스 △패션잡화 △라이프&스마트 △펫용품 △핸드메이드 △캠핑용품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된다.

또한 소상공인들을 위해 플리마켓도 선보인다. 더불어 다양한 공연과 체험 클래스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www.jejucafesh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글로벌 베이비 페어
·장소 : 코엑스 D홀
·날짜 : 2021년 6월 3일(목) ~ 6월 6일(일)

'글로벌 베이비 페어'가 오는 3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170개 업체가 390여 부스 규모로 참가하여 육아와 관련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전시품목은 △출산 용품 △태교 용품 △임산부 용품/서비스 △영유아 식품 △영우아 서비스 △학습교육 △가전가주 △교육용 완구/게임 △서비스 △정보제공기관 등이 있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선착순이벤트와 사전등록이벤트, 리그램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면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www.nybab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

뉴스트리 SNS

  • 뉴스트리 네이버 블로그
  • 뉴스트리 네이버 포스트
  • 뉴스트리 유튜브
  • 뉴스트리 페이스북
  • 뉴스트리 인스타그램
  • 뉴스트리 트위터

핫이슈

+

Video

+

ESG

+

[궁금;이슈] 경찰 출두한 방시혁...투자자에게 IPO계획 숨겼다?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를 탄생시킨 하이브의 방시혁 의장이 투자자들에게 기업공개(IPO) 계획을 숨기고 지분 매각을 유도했다는 혐의를 조사받기

해군 입대한 이재용 삼성 회장 장남...해군 통역장교로 복무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장남 이지호(24)씨가 15일 해군 장교로 입대했다. 2000년 미국에서 태어나 한국과 미국 복수 국적을 가지고 있던 이씨는 해군 장

신규 원전건설 백지화 시사한 환경장관 "탈원전은 아냐"

곧 출범할 기후에너지환경부를 이끌 김성환 환경부 장관이 새로운 원전을 짓는 데 대해 국민 공론화를 통한 재논의 필요성을 제기하며 신규 원전을 추

"비용부담 커진다"vs"무상할당 안돼"...4차 배출권 할당계획 '대립각'

정부가 2026년부터 2030년까지 적용할 '제4차 국가 온실가스 배출권거래제 할당계획안'을 놓고 산업계와 시민단체들이 큰 의견차를 보이고 있다. 산업계

경기도주식회사, 탄소중립 실천 위한 '친환경 협업 기업' 모집

탄소중립 실천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는 경기도주식회사가 오는 10월 3일까지 '2025년 2차 기후행동 기회소득 사업 플랫폼 구축 및 운영' 협업 기업을 모

"철강·석유화학 배출권 유상할당 높여라...국제추세 역행하는 것"

환경부가 철강과 석유화학 등 탄소다배출 업종에 대한 4차 온실가스 배출권거래제 무상할당 비율을 종전대로 100% 유지하겠다는 방침을 내놓자, 시민단

기후/환경

+

구글 DC 하나가 57만톤 배출?…AI로 英 탄소감축 '빨간불'

영국에 설립될 구글의 신규 데이터센터(DC)가 연간 57만톤의 온실가스를 배출할 것으로 추정되자, 환경단체와 기후전문가들이 환경 영향에 대해 강력히

인천 온실가스 49% 비중 영흥화력..."2030년 문 닫아야" 촉구

수도권 내 유일한 석탄발전소인 인천 영흥화력발전소의 2030년 폐쇄를 촉구하는 시민사회 목소리가 모였다. 기후위기인천비상행동과 전국 시민연대체

'2035 NDC' 뜸 들이는 EU...기후 선도그룹 위상 '흔들'

유럽연합(EU)이 올해 유엔(UN)에 제출해야 할 '2035 국가온실가스감축계획(NDC)'에 대한 감축목표를 기한내에 확정하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이다. 회

태양빛으로 방사능 오염된 토양 정화하는 '인공식물' 개발

태양빛으로 방사능에 오염된 토양을 정화하는 인공식물이 국내 연구진에 의해 개발됐다.울산과학기술원(DGIST) 화학물리학과 김성균 교수연구팀은 태

강릉 저수율 16.5%까지 상승...수요일 또 강릉에 '반가운 비'

강릉 시민들의 생활용수 87%를 공급하는 오봉저수지의 저수율이 16일 오전 6시 기준 16.5%를 기록했다. 주말 전후 오봉저수지 인근에 내린 81㎜의 비가 지

폭염 극심했던 유럽...올해 이상기후로 입은 피해 '70조원'

올해 극한기후로 인해 유럽이 약 430억유로(약 70조원)의 피해를 입은 것으로 나타났다.독일 만하임대학과 유럽중앙은행(ECB) 연구팀은 올여름 폭염과 가

에너지

+

순환경제

+

오피니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