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전시&박람] 4일 코엑스 '케이캣페어' 등

김현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3-03 16:15:50
  • -
  • +
  • 인쇄
◇ 2021 케이캣페어
·장소 : 코엑스 D홀
·날짜 : 2021년 3월 4일(목) ~ 6일(토)

한국펫사료협회와 ㈜메쎄이상이 2013년부터 개최해온 케이캣페어가 이달 4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케이캣페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관람객이 찾는 펫박람회 중 하나다. 케이캣페어에서는 애묘인의 주된 관심사인 고양이 사료와 간식, 영양제, 고양이 해먹과 자동화장실, 장난감 등 고양이를 양육하는데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 고양이를 주제로 한 아트 및 핸드메이드 소품 등을 선보인다. 또한,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반려묘 체질과 기호, 식습관을 기초한 전문가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애묘인들을 위한 고양이 세미나도 열린다. △고양이 대표적 눈질환들 소개(예방 및 치료관리) △응급상황 미리 준비하자!(DIY 응급클래스) △고양이 비뇨기질환 예방과 치료관리 △고양이를 위한 재활치료 △ 고양이의 치아 건강을 위한 관리법 △고양이 삶의 질을 높이는 DIY 놀이교실 △고양이 관절염 예방과 치료, 홈케어 등 다양한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에서 오는 3월 2일까지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현장 매표도 가능하다.


◇ 2021 K-골프박람회
·장소 : 웅진 플레이도시
·날짜 : 2021년 3월 4일(목) ~ 7일(일)

2021 K-골프박람회 WITH 부천이 이달 4일~7일까지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열린다.

골프용품을 최대 20~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본 박람회는 야마하와 타이틀리스트, 혼마, 온오프, 마루망 등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출품했다. 구매하고 싶은 물품이 있으면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충분히 얻은 뒤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원하는 제품을 저가에 구매 할 수 있다.

△골프장비 △골프패션 △골프인프라 △골프테크닉 △골프서비스 등 다양한 골프신제품 및 골프용품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골프인들의 골프화합의 장이 될 이번 골프박람회는 골프바이어들과 국내골프 제조사간의 매칭 서비스 및 유통 구조의 다변화를 위한 만남의 장이 될 예정이다.

부대 이벤트를 통해 골프 신제품 장비 시타가 가능하며 리요골프의 드라이버 구질 분석, 스크린 장타대회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 39회 베페 베이비페어
·장소 : 코엑스 A홀
·날짜 : 2021년 3월 4일(목) ~ 7일(일)

 

'아이와 가족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라는 주제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관련 대표브랜드와 제품들이 전시되는 베페 베이비페어가 이달 4일~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린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관람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및 서비스들이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전시회와 연계한 온라인 및 모바일 홍보채널을 통해 참가기업은 지속적인 비즈니스와 매출의 효과를 창출하고, 고객에게는 더 많은 정보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태교용품 △임산부용픔 △임산부서비스 △출산용품 △친환경식품 △영유아서비스 △안전용품 △교육컨텐츠 △홈&미디어 △스마트제품 △리빙&키친 등이 전시된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참가사들의 해외 진출 및 수출 확대를 위해 영유아용품 관련 전문 해외 바이어들을 직접 선별/초청하여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


◇ 대한민국 조경·정원 박람회
·장소 : 코엑스 B홀
·날짜 : 2021년 3월 4일(목) ~ 7일(일)

한국조경협회, 놀이시설조경자재협회, 리드엑스포는 오는 이달 4일~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1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 기간 동시진행 행사로는 △조경작품 展 △정원 조성 공개시연회 △조경기초 세미나가 열린다.

'조경작품 展'은 한국조경협회 부스에 마련되며, 2020 대한민국 환경조경대전 수상작과 기성작가 초대작품이 전시된다. '정원 조성 공개시연회'에서는 2020년 조경기능 콩쿠르(경기대회) 수상팀 소속의 여주농업경영전문학교, 여주자영농업고등학교 학생들이 5~6일간 2차에 걸쳐 정원 조성 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경기초 세미나'는 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고등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조경설계의 기초 △조경시설물의 기초 △조경식재의 기초에 대해 강연이 펼쳐진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정원/원예시설 부문 △경관시설 부문 △GARDEN TOOL SHOW 부문 △학교/실외 휴게시설 부문 △골프장 부문 △레저파크 부문 △실내·실외 놀이시설 부문 △ 수처리 및 생태복원 부문 등 다양한 업체와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 2021 캠핑&피크닉 페어
·장소 : 킨텍스 제2전시장
·날짜 : 2021년 3월 4일(목) ~ 7일(일)

2013년 국제캠핑페어로 시작한 캠핑 전문 전시회 2021 캠핑&피크닉 페어가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2021 캠핑&피크닉 페어에서는 일상의 패턴이 바뀌고 이동의 자유가 달라지며 자유롭게 이동하며 마주할 수 있는 자연에 대한 갈증이 심해지는 지금 캠퍼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캠핑용품 △피크닉용품 △감성소품 △레저차량 등이 전시된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

뉴스트리 SNS

  • 뉴스트리 네이버 블로그
  • 뉴스트리 네이버 포스트
  • 뉴스트리 유튜브
  • 뉴스트리 페이스북
  • 뉴스트리 인스타그램
  • 뉴스트리 트위터

핫이슈

+

Video

+

ESG

+

[최남수의 ESG 풍향계] 유럽발 '공급망 규제'...韓수출기업 '직격탄'

ESG 관련 이슈 중 '뜨거운 현안'인 공급망에 대한 환경 및 인권 실사는 최근들어 관심의 초점이 됐지만 사실은 오랜기간 글로벌 무대에서 논의돼온 주제

'마비성 패류독소' 경남 진해만·부산시까지 퍼졌다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이 마비성 패류독소 기준치 초과해역(0.8 mg/kg)이 최근 남해안 일부에서 진해만 및 부산시 일부까지 확대됐다고 19일 밝혔다.

HLB 영유아 놀이교육 브랜드 '파파덕'...취약계층 지원 확대

HLB글로벌의 영유아 오감자극 미술교육 전문 브랜드 '파파덕'이 취약계층 아동들의 놀이 교육 지원에 적극 나선다.파파덕은 최근 수원시 드림스타트와

폐식용유를 '바이오디젤'로...롯데웰푸드·HD현대오일뱅크 '협력'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HD현대오일뱅크와 함께 자원 선순환 본격화를 통한 ESG 경영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바이오디젤 생산을

LG전자, 美타임스스퀘어에 '눈표범' 영상...기후변화 멸종위기종 알린다

LG전자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급격한 기후변화로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 알리기에 나섰다.LG전자는 지난 1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

[영상] 물바다로 변한 사막...1년치 비 한꺼번에 쏟아진 두바이

사막 도시 두바이에 한나절만에 1년치 비가 쏟아지면서 '물바다'가 됐다.16일(현지시간) 중동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12시간동안 1년치 강수량인 100

TECH

+

LIFE

+

순환경제

+

Start-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