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밀크탄산음료 '암바사' 제로칼로리 제품 출시

이재은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10:26:29
  • -
  • +
  • 인쇄


코카-콜라사가 밀크 탄산음료 브랜드 '암바사by환타'를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암바사 제로(Zero) by환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암바사 제로'는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암바사'의 부드러운 밀크 탄산을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로 탄산음료에 대해 날로 높아지는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코카-콜라사 내 다양한 브랜드를 제로 칼로리 버전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한다는 취지다.

이 제품은 캔 제품 1종으로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추후 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계속해서 높아지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오랜 시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암바사'를 제로 칼로리 버전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밀크 탄산의 부드러움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암바사 제로’와 함께 일상 속의 달콤한 순간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암바사'는 1984년 국내 출시된 대표 밀크 탄산음료 제품이다. 밀크 탄산의 상쾌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즐길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

뉴스트리 SNS

  • 뉴스트리 네이버 블로그
  • 뉴스트리 네이버 포스트
  • 뉴스트리 유튜브
  • 뉴스트리 페이스북
  • 뉴스트리 인스타그램
  • 뉴스트리 트위터

핫이슈

+

Video

+

ESG

+

현대차·기아, 나란히 신용등급 ‘AAA’로 상향

국내 3대 신용평가사인 한국신용평가가 11일 현대자동차와 기아의 신용등급을 'AA+'에서 최고등급인 'AAA'로 나란히 상향시켰다. 신용등급 전망은 '안정

LG생건, 다쓴 용기 종이로 배출가능한 '샴푸 리필팩' 출시

LG생활건강은 다쓴 용기를 종이로 분리배출할 수 있는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이 리필팩은 한국환경공단으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시즌' 개막...4대그룹 9월 일제히 공채

경기 불확실성으로 하반기 국내 채용시장이 어두울 것이라는 전망과 달리, 4대 그룹을 비롯해 국내 주요 기업들이 일제히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나

'그린워싱' 적발 18배 늘었지만...국내기업 45% "그린워싱이 뭐지?"

국내에서 '그린워싱' 적발건수가 2년 사이에 18배 늘었지만, 기업의 절반가량이 그린워싱 자체를 모르거나 전담부서가 없는 등 대응수준이 미흡한 것으

코오롱ENP, 지속가능경영 경쟁력 강화 위해 UNGC 가입

산업용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전문기업 코오롱ENP가 글로벌 비즈니스의 지속가능경영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국제연합(UN) 산하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나무심기는 '지속가능한' 탄소감축 방법이 아니다?

구글, 메타 등 글로벌 기업들이 CO2를 제거하고자 나무심기를 추진하고 있지만, 이러한 자연기반 탄소 저장 방법은 장기적인 방안으로서 한계가 있다는

TECH

+

LIFE

+

순환경제

+

Start-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