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강추위가 몰아치고 있는 가운데 KCC글라스가 찬바람을 막아주는 단열효과가 뛰어난 창호로 교체할 수 있는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홈씨씨 인테리어 대형 매장에서 창호제품인 '홈씨씨 윈도우'를 구매하면 최대 1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홈씨씨 윈도우'는 KCC글라스가 직접 생산하는 고단열 '로이유리'를 적용해 냉난방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최근에는 80mm의 슬림한 창짝을 적용해 채광 효과와 개방감을 높인 '홈씨씨 윈도우 5n'도 내놨다.
이번 이벤트는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 수원점, 울산점에서 진행되며 1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30만원의 인테리어 상품권을 제공하고, 1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7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신한 탑스클럽과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에게는 창호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5만원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멤버스 엘포인트(L.Point) 가입 고객은 상품권을 대신해 최대 45만점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단 분할 결제로 인한 이벤트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제휴 혜택의 경우 대상 고객이 구매한 홈씨씨 인테리어 제품 합산 금액이 전체 시공 금액의 50% 이상일 경우에만 적용된다.
KCC글라스는 이벤트 기간에 홈씨씨 윈도우로 외부 창호를 모두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뛰어난 단열 성능의 특수 코팅 로이유리와 우수한 내구성의 스테인리스 분체 코팅 방충망으로의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