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TV' 고객맞춤형 브랜드 팝업스토어 열었다

조인준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4 11:40:14
  • -
  • +
  • 인쇄
▲모델이 지니TV에서 숙박예약플랫폼인 트립비토즈의 '팝업스토어'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KT가 인터넷TV(IPTV) 최초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KT는 지니TV를 통해 여행, 가전, 패션, 뷰티, 외식 등 매월 제휴 브랜드 상품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지니TV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용관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 팝업스토어는 인공지능(AI)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노출하게 된다.

지난 12월 시범서비스에서 크리스마스 연말시즌에 맞춰 진행된 '투썸플레이스' 팝업스토어에서 지니TV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50% 할인, 케이크 4000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했다.

이달의 협력 브랜드는 전세계 약 100만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숙박예약 플랫폼 '트립비토즈'(Tripbtoz)다. KT는 새해맞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팝업스토어 전용관 방문자를 대상으로 트립비토즈 호텔상품을 예약시 최대 86%까지 할인해준다.

지니TV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지니TV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인 '미디어 포털'에서 제공하는 △영화∙TV∙VOD △OTT서비스 △LIVE채널 △키즈랜드 △지니앱스 5가지 콘텐츠 전용관과 나란히 단독 메뉴로 노출된다.

KT는 시청이력 패턴에 따라 첫 화면을 달리 보여줬다. 브랜드 팝업스토어 역시 IPTV 이용 빅데이터와 연령, 성별, 지역 등 기본 가입자 정보간 융합데이터를 활용해 AI 기술을 접목시켜 해당 브랜드를 선호할 만한 고객군에게 TV 첫 화면으로 추천한다.

지니 TV 팝업 스토어는 미디어 포털이 지원되는 지니 TV 셋톱박스 3, 2, 1, A, 올인원 사운드바 등 최신형 셋톱박스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용자는 현재 약 600만 가구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

뉴스트리 SNS

  • 뉴스트리 네이버 블로그
  • 뉴스트리 네이버 포스트
  • 뉴스트리 유튜브
  • 뉴스트리 페이스북
  • 뉴스트리 인스타그램
  • 뉴스트리 트위터

핫이슈

+

Video

+

ESG

+

산업은행, 한국형 녹색채권 5000억원 발행

KDB산업은행이 친환경 사업자금 지원을 확대하고 한국형 녹색채권 시장을 활성화하고자 5000억원 규모의 한국형 녹색채권을 발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만

77% 더 튼튼하다…고강도 생분해성 '플라스틱 필름' 개발

국내 연구진이 기존 생분해성 플라스틱보다 강도를 77%가량 높인 친환경 플라스틱 필름을 개발했다.한국생산기술연구원(KITECH) 홍성우 수석연구원 연구

하나은행, 100만 건설기술인 금융지원 나선다

하나은행이 건설기술인들의 동반성장을 위한 금융지원에 나선다.하나은행은 100만여명의 건설기술인이 가입한 한국건설기술인협회와 업무협약을 체

SPC그룹, 굿네이버스와 과테말라 커피농가 돕는다

과테말라 화산 피해지역을 돕기 위해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이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굿네이버스), 스카이원네트웍스와 손을 잡았다.파리크라

탄녹위 '2035 NDC' 의견수렴..."강력한 목표치와 제도적 완충장치 마련돼야"

탄소중립 혁신기술 투자가 집중되는 2030~2040년을 대비해 강력한 온실가스 감축 목표치와 함께 제도적 완충장치가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대통령

걸으며 쓰레기 수거...제주해안 '플라스틱 플로깅' 진행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지난 18일부터 오는 7월 6일까지 도내 곳곳에서 자발적인 자원순환 실천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플라스틱 제로 제주

TECH

+

LIFE

+

순환경제

+

Start-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