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클라우드 스트리밍 기술을 활용해 실제로 매장을 방문한 것처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KT 스포츠 3D 쇼룸'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KT 스포츠 3차원(3D) 쇼룸은 KT 클라우드 스트리밍 기술과 비주얼 테크 전문기업 '비빔블'의 최첨단 스캐닝 기술이 결합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실제 매장을 방문한 듯한 생생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입체감 있게 돌려볼 수 있는 3D 뷰를 통해 상품을 자세히 살펴보고, 실시간 구매까지 진행할 수 있다.
3D 쇼룸에서는 내년 1월 21일까지 KT 위즈, KT 소닉붐, KT 롤스터 등 스포츠 구단의 인기 굿즈와 한정 상품을 판매한다. 오픈 기념으로 KT 롤스터 굿즈 15만원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프로게이머 '데프트 선수'의 한정판 '키캡 세트'를 증정하며, 구단 인스타그램 구매 인증시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 KT 위즈 굿즈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에게는 'KT 위즈 선수 유니폼'을 증정하고, 구매 후기 업로드시 'KT 위즈 선수 친필 사인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국내사 중 유일하게 클라우드 스트리밍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으로, 이번 스포츠 3D 쇼룸을 통해 저사양 디바이스에서도 끊김없이 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력을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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