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이 자사 농심몰에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등장하는 컵라면과 똑같은 디자인의 제품을 1000세트 한정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컵라면은 '케데헌'에서 주인공 루미(RUMI)와 미라(MIRA), 조이(ZOEY)가 먹던 것으로, 이 넷플릭스 영화가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농심이 넷플릭스와 협업해 실물 제품을 만든 것이다. 실제로 케데헌에 등장한 컵라면은 농심 신라면과 유사하다며 국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이에 농심은 기존 신라면컵 디자인에 케데헌 헌트릭스 멤버 3명의 캐릭터를 입혀 스페셜 제품으로 만들었다. 이 스페셜 제품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농심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10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리뷰 이벤트 당첨자는 농심 선물세트도 받을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인기를 끈 이후 농심몰의 주문 제작 서비스 '농꾸'(농심 꾸미기 준말)에 소비자들의 디자인 의뢰가 이어져, 이번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스페셜 제품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스페셜 제품 외에도 케데헌 팬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농심은 8월말부터 약 한달간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국 유통 매장에서 신라면과 새우깡 등 케데헌 캐릭터 디자인 콜라보 제품을 대상으로 판촉 모음전 행사도 진행한다.
Copyright @ NEWSTREE All rights reserved.